교육 | 기획 | 정책 | 현장 | 정보 | 교양
"엄마 공부가 이렇게 재미 있는 줄 몰랐어요!"
2020-01-17 08:30
‘국내최초’ 수학을 영어로 배우는 ‘EM스퀘어’,
하루 10분이면 초등교과 수학 영어가 술술~!
국제학교 교재인 ‘옥스포드’ 영어동화가
88권 수록!


"영어가 이렇게 재미 있는 줄은 몰랐어요,
한번 보실래요?"
  • 강남엄마들의 MUST HAVE 아이템이자 영어성적 최상위 1%의 비결로 유명해진 학습법이 방송을 통해 알려지면서 관심을 모으고 있다.
플레이어 불러오는 중...

'EM스퀘어'는 영어몰입교육이 국내 최초로 태블릿 PC에 탑재되어 선보인 어린이 교육용 SMART-Learning으로 초등학교 교과 과정의 수학을 영어로 공부하는 콘텐츠와 전세계적으로 유명한 영국의 옥스퍼드 대학 출판사의 동화책, 공상과학소설, 세계전래동화 등으로 구성되어 만 3세부터 ~13세까지 영어는 물론 수학과 중국어까지 공부 할 수 있는 신개념 교육 플랫폼이다.
플레이어 불러오는 중...
<약이 되는 꿀단지 2014년12월19일 반영>

수학을 공부 했더니 영어가 저절로!
바로 EM스퀘어만의 특별한
공부 방식에서 엿볼 수 있다!
특히 영유아부터 초등학생까지 세부적으로 나뉜 맞춤형 영어몰입교육 프로그램은 단순 문제풀이와 암기식이 아닌 직접 보고, 만지며, 체험하면서 영어와 수학을 싫어하는 아이들에게도 흥미를 유발시키고 자연스럽게 학습을 하게 되면서 저절로 실력이 향상됨은 물론 언제 어디서나 동일한 학습 환경 조성으로 인해 자기주도적 학습 습관도 기를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또한 아이들의 상상력과 감성을 자극하는 옥스퍼드 동화책은 흥미는 물론 한국어, 영어, 중국어까지 번역이 되어 있어 자연스럽게 외국어를 접할 수 있게 한다.



1석 3조의 효과, 영어 수학 성적은
기본으로 up!!
업체 관계자는 “EM스퀘어는 학습에 흥미를 잃지 않도록 시각적효과와 체험 위주의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하루 5~10분만 투자하면 어느 장소에서도 탁월한 학습 효과를 거둘 수 있고, 자기주도학습능력이 길러짐은 물론 교육비 또한 타 몰입교육에 비해 부담이 없어 1석 3조의 효과를 거둘 수 있다”고 전했다.





실력향상 320%, 소리소문 없이
퍼지고 있는 남다른 영어학습법!
한편 'EM스퀘어'는 상용화전에 전남의 한 초등학교에서 전교생 재량수업 및 창의체험 활동수업 등 시범교육을 실시, 국가학력평가 320% 실력향상이라는 기염을 토해내기도 했으며, 이러한 부분을 인정받아 '동영상 외국어 교육시스템을 이용한 교육 방법'으로 특허(제 10-1060285호)를 획득했다.
플레이어 불러오는 중...
<ETN 미녀들의 시크릿 노트 방영>

EM스퀘어 하나로 영어와 수학,
중국어까지 3관왕!
JTBC 방송프로그램 '약이 되는 정보 꿀단지'에서도 '겨울방학 영어 완전정복 비법'으로 수학을 영어로 공부 하는 방법이 소개가 되면서 화제가 된바 있다.

플레이어 불러오는 중...
<학생, 학부모 인터뷰>



조기영어교육 열풍이 불고 있는 대한민국, 갈수록 높아지는 사교육 시장에서 남부럽지 않게 내 자녀에게 영어와 수학, 그리고 자기주도 학습 습관까지 길러줄 수 있는 'EM스퀘어'를 선물해 보는 것은 어떨까?



더 자세한 내용은 상담신청을 통해 문의하세요
자녀성명   자녀성별     
자녀성명
학습과정
지역    자녀나이 
연락처 - -
문의사항
Copyright ⓒ EduNet News All rights reserved